어도비, 포레스터서 디지털 경험 위한 웹 콘텐츠 관리부문 리더
어도비, 포레스터서 디지털 경험 위한 웹 콘텐츠 관리부문 리더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5.02.10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루션, 전략 및 업계 지위 부문에서 최고점 획득

[아이티비즈] 어도비(www.adobe.com/kr)는 포레스터 리서치가 발표한 ‘포레스터 웨이브: 2015년 1분기 웹 콘텐츠 관리 시스템(The Forrester Wave: Web Content Management Systems, Q1, 2015)’ 보고서에서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Adobe Marketing Cloud)의 주요 솔루션인 어도비 익스피어리언스 매니저(Adobe Experience Manager)가 리더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어도비는 현재 제공 중인 솔루션(current offering), 전략(Strategy), 업계 지위(market presence)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어도비는 포레스터가 독립 리포트를 위해 선정한 벤더 그룹 중 하나로 이번 조사에 참여하게 됐다. 이번 리포트는 10개의 웹 콘텐츠 관리 제품을 대상으로 하여 현재 제공 중인 솔루션, 전략, 업계 지위 부문에 대한 36개의 포괄적인 기준으로 평가했다.

포레스터 리포트는 “어도비는 마케팅의 필요성을 크게 절감하고 있는 기업들을 위한 최고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왔다”며, “어도비는 최근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싱글 테넌트(single-tenant) 클라우드 서비스와 함께 마케팅 담당자들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툴킷, 파트너 및 모바일 지원 등과 같은 뛰어난 기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리포트는 또한 “어도비는 특히 자사와 자사의 파트너들이 모바일과 클라우드 경험을 쌓아가는 데 맞춰 지속적으로 솔루션을 제공해 나가는 데 전략적으로 유리한 위치에 있다”고 덧붙였다.

아심 찬드라(Aseem Chandra) 어도비 익스피어리언스 매니저 및 타깃 비즈니스 부문 부사장은 “포레스터의 최신 웨이브 리포트는 웹 콘텐츠 관리 부문의 빠른 발전에 주목하고 있다”며, “어도비 익스피어리언스 매니저를 이용하면 콘텐츠를 모든 채널 및 커넥티드 스크린(connected screen) 상에 무척 쉽고 빠르게 전달할 수 있다. 어도비가 리더로 선정된 것은 이 사실을 또 한 번 입증하는 것이다. 어도비는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고객들이 치열한 경쟁 속에서 계속해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라고 말했다.

어도비 익스피어리언스 매니저는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웹 경험 관리(Web experience management), 모바일 앱 개발(mobile app development), 디지털 에셋 관리(digital asset management), 다이내믹 미디어(dynamic media delivery), 모바일 양식 및 도큐먼트(mobile forms and documents), 그리고 커뮤니티(communities) 기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