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라, 2D 바코드 스캐너 2종 출시
지브라, 2D 바코드 스캐너 2종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6.06.2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가하는 2D 바코드 시장 요구 반영…견고성, 고성능 갖춰

[아이티비즈] 지브라테크놀로지스)가 27일 새로운 2D 스캐너 3600 시리즈와 DS4308-XD의 제품을 아태지역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브라 3600 시리즈는 12종의 새로운 울트라 러기드(Ultra-rugged) 스캐너로 구성됐으며, 장기간 지속되는 내구성과 향상된 스캔 성능은 물론 산업 환경에서 요구되는 독보적인 관리 용이성을 제공한다. 전자제품 제조 환경에 특화된 DS4308-XD은 서킷 보드나 전자부품에 새겨진 다양한 유형의 마크와 바코드를 캡처하며, 생산 라인상의 모든 부품을 추적할 수 있는 고급 스캔 기술을 제공한다.

▲ DS3608HP

1D/2D 버전의 3600 시리즈는 피킹, 포장, 출하, 입고, WIP(Work in progress), 재고 추적, 이력관리, 크로스 도킹(Cross Docking), POS 애플리케이션 등 프로세스에서의 빠르고 정확한 업무를 위한 유선/무선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극한의 조건에서도 이상 없이 작동하는 울트라 러기드 스캐너 시리즈는 동급 최고 수준의 추락 및 낙하, 밀봉 내성을 제공한다. 또한 IP67 등급의 방수 기능을 갖춰 완전히 물에 잠긴 상황에서 최대 30분까지 버틸 수 있다.

지브라의 3600 시리즈는 고밀도 바코드, 모바일 장치 스크린에 표시된 바코드, 두꺼운 수축 포장재로 덮였거나 종이에 프린트 된 바코드, 훼손되거나 오염된 바코드까지 업계 최고의 1D/2D 바코드 스캔 성능을 제공한다.

지브라테크놀로지스 아태지역 수석 기술 책임자인 웨인 하퍼는 “리테일, 헬스케어, 제조업, 물류창고, 접객업까지 기업들은 그들의 비즈니스 및 운영 지속성을 위해 바코드에 담긴 데이터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데이터는 기업이 필요로 하는 자산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하며, 나아가 기업이 이 정보를 활용해 시장의 요구조건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게 한다. 2D 바코드가 점점 더 다양한 영역에서 사용되고, 하나의 라벨에 점점 더 많은 1D 또는 2D 바코드가 부착되고 있는 요즘, 다양한 기능을 갖춘 바코드 스캔 기술에 대한 요구 또한 점차 증가하고 있다. 지브라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2D 이미저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선택권을 보장하고, 기존의 레이저 스캐너 및 타 2D 이미저 대비 우월한 성능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이 경쟁력을 확보하고 단일 디바이스로 더 다양한 일을 할 수 있게 지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