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으로 선정
한국후지제록스,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으로 선정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6.12.23 14: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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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티비즈]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우에노 야스아키)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 (왼쪽부터) 한국후지제록스 이상준 CS&S본부 CCV팀 과장, 김현곤 CS&S 본부장, 김찬기 CS&S본부 CCV팀 팀장이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로, 한국후지제록스는 고객의 프리미어 파트너를 목표로 고객만족을 공유가치로 삼는 등 차별화된 소비자중심경영 철학을 인정받아 2012년과 2014년에 이어 올해로 3회 연속 CCM 인증 우수기업에 선정되었다.

우에노 야스아키 대표는 “소비자중심경영을 주요 경영 목표로 삼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전사적으로 노력한 결과, 3회 연속 CCM 우수기업 선정이라는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자사의 활동이 소비자 관점에서 이뤄질 있도록 해,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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