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이 간편하고 종이를 절약할 수 있는 향상된 전자서명 기술 제공
[아이티비즈] 와콤은 기업 및 기관 고객들을 위해 사용자가 모니터 화면에서 실제 크기의 종이 문서를 확인하거나 전자서명을 할 수 있게 해주는 동급 최고의 솔루션인 풀HD 화면의 액정 태블릿 DTU-1141을 출시했다.
선명한 10.6인치 풀HD 컬러 LCD를 장착한 DTU-1141은 최대 1920x1080 픽셀의 해상도를 지원해 사실상 모든 종류의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스크린은 뛰어난 화질과 내구성, 눈부심 방지기능을 갖춰 어떤 조명 아래에서도 종이 문서를 볼 때처럼 내용을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최첨단 RSA/AES 암호화 방식을 지원해 거래 과정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우수한 하드웨어 디자인으로 설계된 DTU-1141의 작은 크기는 대부분의 매장이나 카운터에 직접 설치하기 적합하다. 통합 스탠드를 제공해 필요에 따라 15°각도로 세우거나 평평하게 놓고 사용할 수 있으며, VESA 마운트가 있어 타사 거치대나 스탠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펜 보관대가 있어 펜을 사용하지 않을 시 보관이 가능하고, 분실 방지를 위해 펜을 본체와 연결할 수 있는 끈이 제공되며, 공공 장소에서의 분실을 막기 위한 보안 장치도 있다.
DTU-1141은 일반적인 LCD 모니터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표준 IT 인프라와 쉽게 통합할 수 있다. 또 전자서명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할 경우 전자문서 열람, 서식 작성, 서명 목적의 전자 솔루션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DTU-1141은 PC에 하나의 USB케이블로 연결할 수 있어 깔끔한 업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DTU-1141는 외부 모니터로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광고 및 기타 목적으로 슬라이드 쇼 및 동영상을 재생하는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내구성이 탁월해 유지보수 비용이 적게 들며, 하나의 USB 케이블 연결만으로 펜 입력 데이터 전송, 비디오 재생, 전원 공급이 가능해 다른 장치와의 통합이 매우 간단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