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수입과자 및 수입 가공식품 전문 쇼핑몰 골드캔디는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오늘의 특가 및 땡처리’ 메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늘의 특가 및 땡처리’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쿠키, 스낵, 비스킷 등을 비롯하여 각종 커피, 음료, 소스류 등 다양한 수입과자와 수입식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가 기준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유통기한이 넉넉한 제품도 제조사 및 수입사와 직출하 및 대량도매를 기본 바탕으로 유통단계를 최소화하여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골드캔디 조재원 대표는 “유통기한은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시한을 정한 것인데 실제로 먹어도 이상이 없는 소비기한은 유통기한보다 긴 경우가 많다. 음식물 낭비를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유통기한은 임박했지만 보관상태가 좋은 제품을 시중가 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유통기한 임박몰을 운영중이다 그러나 유통기한이 이미 지난 상품은 판매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골드캔디는 모바일 쇼핑 이용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구축하고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나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카페 등 다양한 SNS 채널에서 ‘골드캔디’를 개설하여 고객과 쌍방향 소통을 하면서 수시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골드캔디 운영하는 SNS 채널을 주시한다면 무료로 득템할 수 있는 기회도 많다. 최근에는 전용 어플도 개발하여 출시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앱 다운로드시 앱 전용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한편, 골드캔디는 지난 5월 로투스베이커리즈코리아 온라인 공식 대리점으로 지정되어 쇼핑몰에서 로투스 브랜드관을 운영하고 있다.
로투스베이커리즈코리아는 벨기에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일명 커피 과자로 유명한 로투스 비스킷을 만드는 회사로 오래 전부터 국내에 활발하게 유통되고 있는 제품이다.
로투스 비스킷 외에도 록키마운틴 머쉬멜로우, 비첸지 미니스낵 패스트리크림/헤즐넛크림 쿠키, 로투스 안나 비스킷, 로투스 OCB 스프레드 잼 등도 온라인 공식 대리점인 골드캔디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