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사 및 총판 관계자 한자리서 신제품 시연, 국내외 시장 트렌드 분석 및 전략 수립
[아이티비즈] 아크로니스코리아(지사장 서호익, www.acronis.co.kr/)는 19일 파트너와의 공고한 협력 관계를 기반으로 국내 백업복구 수요를 적극 발굴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크로니스코리아 서호익 대표는 “아크로니스코리아가 지속 성장을 이어갈 수 있었던 것은 파트너와의 공고한 협력 관계를 통해 가능했다. 아크로니스의 제품 중에 기존 대표적인 백업복구솔루션인 ABR(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솔루션에 대한 국내고객수요가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고, 특히 PC 백업 솔루션에 대한 수요 또한 증가하고 있다”면서, “또한 백업복구 시스템의 유지보수 서비스를 요청하는 수요와 자사 제품에 충성도가 높은 기존 고객의 추가 구매율이 증가하면서 매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서호익 대표는 “파트너 데이를 통해 아크로니스의 강화된 제품 로드맵을 직접 소개함으로써 파트너들과 함께 변화하는 국내외 IT 시장의 이슈를 확인해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라고 말하고, “아크로니스의 비즈니스 목표는 지사의 성장률보다 파트너의 성장률이 높아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탄탄한 제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파트너와의 ‘상생’을 최고의 가치로 두고 달려온 아크로니스코리아는 국내 3,000여 고객사 및 파트너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으며 매년 꾸준히 두 자리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으며 매년 진행되는 파트너 행사를 통해 비즈니스 성과 및 전략, 고객 사례 등을 함께 공유하고 있다.
아크로니스는 이번 행사에서 ‘엔터프라이즈 고객 비즈니스 연속성 및 생상성 향상’에 초점을 맞추어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솔루션(Acronis Cloud Solution)’과 ‘아크로니스 액세스 어드벤스드(Acronis Access Advanced)’ 솔루션을 소개하고 관계자가 이를 직접 시연해 보이며 주요 기술들을 설명했다.
특히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솔루션’은 현재 중소기업에서 대기업에 이르는 모든 규모 기업의 클라우드 구축 모델과 사용 패턴을 분석해 기업별 환경에 최적화 된 엔터프라즈 등급의 BaaS(Backup as a Service)를 제공한다. 기업 데이터는 최신 소프트웨어 기술로 구현된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스토리지나 서비스 제공 업체의 스토리지에 백업 가능하며 재해 복구 서비스도 가능할 뿐 아니라 전문가들로 구성된 BaaS 전담 팀에서 서비스 제공 업체에 24시간 전담 기술 지원 및 고객 지원을 제공한다.
또한 기업 데이터에 안전한 액세스 및 동기화, 공유 기능을 제공하는 ‘아크로니스 액세스 어드벤스드’는 다양한 IT 인프라가 혼재된 최근 기업의 스마트워크 환경에 적합한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중요 데이터의 보안 컨트롤과 향상된 모바일 장치 사용 경험을 제공해 궁극적으로 생산성 향상과 비즈니스 가치 창출을 돕는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