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네일샵 ‘네일뷰24’, 24시간 트렌디한 아트·체계적인 서비스 제공
부산네일샵 ‘네일뷰24’, 24시간 트렌디한 아트·체계적인 서비스 제공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7.08.2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장현주 기자] 최근 24시네일샵이 등장하고 있다. 야근이 잦은 여성 고객이 많을 뿐더러, 이러한 문제들로 인해 주말에도 기꺼이 휴식 시간을 내 네일샵을 찾는 이들이 적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부산네일샵 ‘네일뷰24’는 야근이 잦은 직장인 여성들을 타겟으로 이들이 시간에 구애 없이 언제든 찾을 수 있는 24시네일샵이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 안에 예약 문의를 주면 24시간 언제든지 관리 받을 수 있도록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 네일뷰 내부. 화이트톤의 인테리어가 깔끔해 보인다.

또한 24시간 동안 운영되는 만큼 개인적인 공간에서 시술이 제공되고 있으며, 다양하고 트렌디한 아트와 체계적인 시술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이 주로 찾고 있다. 네일뷰24의 네일 제품은 임산부나 어린아이가 시술 받아도 무방한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제품들로만 구성됐다.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거나, 손톱에 닿는 제품들에는 더 극진한 신경을 썼다.

이옥영 원장은 “내 몸에 사용했을 때 효과가 좋고 계속 바르고 싶은 제품들만 사용한다. 내가 받았을 때 기분 좋은 서비스는 분명 고객 분들 또한 만족하실 거라 믿고 있기 때문이다. 늘 고객의 입장에서 배려하고 만족할 수 있을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네일뷰24의 이옥영 원장은 2011 Pronail Competition Powder tip 금상을 수상하고 2011 Pronail Competition Mix media 금상 수상, Pronail Competition Nail Care 은상 수상, 네일 기술강사 자격증, 컬러리스트기사 자격증, 미용사(네일) 자격증 취득, CERTIFICATE of ACHIEVEMENT ace gel/NAIL ADVISER CERTIFICATE SWAROVSKI/CERTIFICATE of ACHIEVEMENT I’ZEMI, 월드뷰티 문화축전 네일부문 심사위원, 글로벌 뷰티 엑스포 심사위원장 및 그외 다수 대회 심사 등을 역임하여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전문가다.

이 원장은 “돈을 벌고 싶어 시작한 일이 아니라 진심으로 네일이 좋아 시작한 일이니만큼 지금처럼 끝없이 공부하고 연습, 개발하며 늘 트렌디하고 체계적인 관리로 고객께서 언제나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그 포부를 밝혔다.

한편, 네일뷰24는 네일 뿐만 아닌 더욱 다양한 시술 등을 도입해 토탈뷰티샵으로 커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