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인천국제공항 고객만족도 로밍서비스 부문 7년 연속 1위
LG유플러스, 인천국제공항 고객만족도 로밍서비스 부문 7년 연속 1위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7.10.29 10:02
  • 댓글 0

직원, 상품 서비스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 기록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가 2017년 인천국제공항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로밍 서비스 부문 1위로 선정돼 7회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 LG유플러스가 2017년 인천국제공항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로밍 서비스 부문 1위로 선정했다.

LG유플러스는 상품 서비스, 직원 서비스, 매장 환경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했는데, 특히 직원 서비스 항목은 ‘‘친절한 고객응대’로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았다.


또한 상품 서비스 항목에 최고점을 획득한 데에는 데이터는 물론 음성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7/14/30일 데이터 음성 로밍 요금제와 미·중·일 데이터로밍 요금제를 출시하는 등 해외여행 및 출장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했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LG유플러스는 로밍 업무를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공항 로밍 전용 전산 시스템을 구축해 업무 처리 시간을 대폭 단축시켰으며 고객이 공항 도착과 동시에 로밍 부스 위치 등 로밍 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문자 안내 서비스도 제공해 공항 이용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항 내 상업시설의 고객 서비스 향상과 건전한 영업질서 확립을 위해 인천국제공항공사 주최로 매년 반기마다 실시되며, 공항 이용고객을 일대일 면접 조사하여 발표한다.

LG유플러스 김시영 품질/해외서비스담당은 “세계 최고 수준의 LTE 로밍 기술을 바탕으로 최적의 시기에 많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로밍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 (우)02825 서울특별시 성북구 아리랑로5길 85, 101동 1901호
  • 대표전화 : 02-919-8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건우
  • 명칭 : 아이티비즈랩
  • 제호 : 아이티비즈
  • 등록번호 : 서울 아02297
  • 등록일 : 2012-10-18
  • 발행일 : 2012-10-18
  • 발행인 : 박미숙
  • 편집인 : 박미숙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박미숙 02-919-8363 webmaster@it-b.co.kr
  • 아이티비즈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5 아이티비즈.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it-b.co.kr
ND소프트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