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사이버 공격 및 위협 방지 위한 새로운 보안 아키텍처 제공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체크포인트소프트웨어테크놀로지는 30일 5세대 사이버 공격을 방지하기 위한 사이버 보안 모델인 인피니티 토탈 프로텍션(Infinity Total Protection)을 출시했다.
이 모델은 체크포인트 인피니티 아키텍처 구성 요소를 활용하여 고수준의 보안을 제공함과 동시에 보안 요소를 통합하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효과를 제공한다.
인피니티 토탈 솔루션은 기업 가입형 모델로서 연간 구독 서비스 형태로 기업의 네트워크 전체를 아우르는 5세대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는 완전한 엔드포인트 통합, 클라우드 및 모바일 보호 그리고 제로데이 위협 예방과 더불어 네트워크 보안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동시에 포함하고 있는 현재 업계 유일 솔루션이다. 가입자는 온프레미스, 모바일 또는 클라우드와 같은 모든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체크포인트 인피니티의 통합 보안 아키텍처 및 전체적 위협 예방의 혜택을 즉시 누릴 수 있다.
체크포인트의 제품 관리 및 마케팅 담당 가비 레쉬 부사장은 “사이버 공격은 점점 광범위해지고 복잡해지고 있다. 하지만 아직 많은 기업들은 공격이 발생한 뒤 이를 감지하는 구형 보안 기술에만 의존하고 있는 실정이다”라며, “체크포인트의 인피니티 토탈 프로텍션을 도입하면, 기업은 전체적으로 빠르고 쉽게 5세대 공격에 대한 방어 체계를 갖출 수 있으며, 가장 진보된 위협 및 공격을 방지하고 차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