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데이터, ‘가트너 프로세스 마이닝 마켓 가이드’ 대표 기업으로 선정
퍼즐데이터, ‘가트너 프로세스 마이닝 마켓 가이드’ 대표 기업으로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4.24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디스커버리, 데이터 분석으로 프로세스 개선 지원 플랫폼
퍼즐데이터 로고
퍼즐데이터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퍼즐데이터가 가트너가 최근 발표한 ‘프로세스 마이닝 마켓 가이드’에 대표 기업으로 선정됐다. 
 

퍼즐데이터 프로세스 마이닝 툴인 프로디스커버리(ProDiscovery)는 업무 시스템의 이벤트 로그 데이터를 분석하여 실제 프로세스를 도출하고, 프로세스 개선을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데이터 분석을 통한 프로세스 혁신을 목표로 하며 조선해양, 공공, 병원, 금융, 제조 등 다양한 분야 프로세스 분석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또한, ▲분석 기법 단위인 퍼즐(위젯)의 개별 분석 옵션과 다양한 필터를 통한 심화 분석 기능 ▲사용자가 분석 화면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대시보드 기능 ▲퍼즐 배치를 통해 사용자 니즈에 부합하는 분석 보고서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구성하는 기능 ▲웹 기반으로 멀티 유저 지원 ▲인메모리 기반 데이터 분산 처리로 대용량 데이터 빠른 속도 처리 등 프로디스커버리만의 특화된 다양한 기능이 있다.
 
퍼즐데이터 김영일 대표는 “가트너가 최근 급부상하는 프로세스 마이닝 시장의 가능성을 확신하고 퍼즐데이터를 대표 기업으로 선정했다”며 “한국을 대표하는 프로세스 마이닝 플랫폼으로아시아를 비롯 미주, 유럽 등 글로벌 시장을 진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