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는 오는 5일 어린이날 엔터식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 대세 개그우먼 홍윤화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후 1시부터 약 1시간 동안 강변테크노마트점 1층 분수대 앞에서 열릴 계획으로 당일 현장 방문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현재, 홍윤화는 tvN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 중이며,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얼굴을 비추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주목 받고 있다. 최근에는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에 요리사 간보라 역으로 캐스팅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엔터식스 강변테크노마트점은 가정의 달 연휴를 맞아 가족과의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근로자의 날에는 서프라이즈카드 회원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께 실리콘 터치 무드등을 증정하고, 어린이날에는 방문고객 대상으로 스마일 풍선을 무료로 나눠준다. 더불어 페이스페인팅, 솜사탕 이벤트를 비롯해 캐릭터 인형이 매장을 순회하며 고객들에게 사탕을 나눠주고 포토타임을 갖는 등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또한, 4일부터 7일까지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마블 히어로 인형 3종(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스파이더맨)을 각 2천900원에 제공하고, 어버이날에는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께 카네이션 화분을 증정한다.
11일에는 스승의 날 기념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하고 교원증을 현장 인증하면 5천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하고,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께는 카네이션 디퓨저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응모권 추첨을 통해 뮤지컬 ‘시카고’ 초대권을 증정하고, 게임 및 다양한 온라인 문화공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