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쎄의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소이베베가 ‘럭키박스’를 선착순 1,400세트 한정으로 선보인다.
소이베베는 작년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총 7만여 개가 넘는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소비자 후기가 2만개가 돌파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소이베베 럭키박스는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구성한 이벤트로 5월 30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소이베베는 소이발효물과 소이추출물, 소이레시틴, 소이워터 복합보습성분을 함유한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으로 피부자극테스트 결과, 피부 ‘무자극성’을 검증받았으며 메탄올, 메칠이소치아졸리논(MIT) 등 7가지 성분에 대해서도 무첨가 검출 시험을 완료 받은 바 있다.
이 제품은 보습 라인 6종(바스, 수딩젤, 로션, 크림, 키즈마스크팩, 수딩밤)과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케어 라인 4종(선크림, 선스틱, 선팩트, 클렌징워터)이 출시되었다.
일명 ‘가성비갑 아기화장품’으로 불리면서 소비자로부터 좋은 평가를 이어가고 있다. 이는 불필요한 개별 포장박스 및 광고 등을 지양하여 유명 브랜드사 제품 대비 최소 30% 이상의 판매가를 낮추면서도 오로지 퀄리티에만 집중한 결과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오쎄 기획개발부서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해 런칭한 ‘소이베베’ 브랜드가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그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럭키박스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옥션과 G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