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여행사, 이탈리아 토스카나로 떠나는 가을 자유여행 진행
세일여행사, 이탈리아 토스카나로 떠나는 가을 자유여행 진행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8.06.01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 추석 연휴도 황금연휴로 불린다. 주말을 포함해 일주일 가까이 휴가를 보낼 수 있어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사람들은 발 빠르게 나서야 한다. 

세일여행사에서는 원하는 목적지와 시간, 일정의 맞는 상품을 구하기 어려워 아직 여행지를 결정하지 못해 고민 중인 고객들을 위해 조기예약 할인 이벤트 ‘이탈리아 자유여행 토스카나’ 상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 번 가면 두 번 더 가고 싶어지는 매력적인 이탈리아 중부에 위치한 ‘토스카나’는 가장 이탈리아 다운 곳으로 중세의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한 마을들이 많은 곳으로, 시에나 등의 도시는 르네상스 문화의 중심지 역할을 했었다.

세일여행사의 이탈리아 자유여행 상품 중 베스트로 꼽히는 일정은 로마+피렌체+베니스 8일과 로마+피렌체+토스카나 7일이며, 피렌체에에 머물면서 즐길 수 있는 투어로는 단연 '토스카나 일일투어'이다.

'토스카나 일일투어'는 한국인 인솔자가 함께 동행하는 토스카나 지역의 핵심투어로 시에나, 산지미냐노, 키안티를 한국인 인솔자와 함께 이동 걱정 없이 핵심지역을 모두 둘러볼 수 있다. 편안한 차량 이동과 함께 와인시음도 즐길 수 있으며 아름다운 키안티의 와이너리에서 식사도 가능하다.

한편, 이탈리아 가을여행 예약자에게 세일여행사에서는 7가지 특전을 제공한다. 로마 여행의 필수 코스인 로마 바티칸 투어를 무료로 제공하며, 열차 티켓 1등석 무료 업그레이드(3개월 조기 계약시/일부 구간에 한함), 베네치아 공항 픽업 서비스(3개월 조기 계약시/편도 1회에 한함), 기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목베개와 기내 일회용 슬리퍼, 유럽여행의 필수품인 어댑터, 여행 전문가의 상세한 오리엔테이션까지 준비되어 있다.

토스카나 핵심투어는 피렌체를 여행하는 모든 여행상품에 맞춤 예약이 가능하며 8일 여행코스뿐만 아니라 6일부터 11일까지 다양하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세일여행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