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수학학원 하이원, ‘대치초 얼리버드 방학특강’ 내달 3일 개강
대치동 수학학원 하이원, ‘대치초 얼리버드 방학특강’ 내달 3일 개강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8.11.07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대치초등학교가 내달 1일부터 긴 겨울방학에 들어간다. 다른 학교들 보다 약 한 달 가량 빨리 시작하는 일정이다.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석면공사를 실시하는 탓에 겨울방학이 길어졌다. 아이들은 일찍 시작되는 방학에 기쁨을 감추지 못하지만, 학부모들은 내심 속이 타는 눈치다.

특히 보통 방학기간 동안에는 수학 과목에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데, 다른 학교들은 12월 말에 방학이 시작되어 대부분의 학원들에서는 학기중 체제로 오후시간부터 운영되는 것이 사실이다. 때문에 일부 대치동 수학학원들에서는 ‘대치초 방학과 관련하여 추천할만한 특강이 없느냐’는 학부모들의 전화문의가 빗발치기도 했다.

이처럼 추가 방학기간 동안 알찬 학습을 하기 원하는 대치초 학생들을 위해, 초등 중등 고등 수학학원 하이원에서는 ‘대치초 얼리버드 방학특강’ 커리큘럼을 내놓았다. 내달 3일에 개강하는 이번 방학특강은, 타 학교들의 2학기 학사일정이 끝나는 내달 말까지 한 달 동안 중1-1 심화, 중2-1 심화 과정을 각각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중등 과정을 처음 시작하는 초등부 학생들도 소수정예 판서식 수업을 통해 빠르게 새 개념을 익힐 수 있으며, 이미 진도 학습 경험이 있는 학생들도 복습은 물론 1:1 과외식 문제풀이 과정을 통해 심화 학습까지 마칠 수 있어 중등 과정의 밑바탕을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대치동 수학학원 하이원학원 측은 “대치초 재원생의 어머님들이 그간 꾸준히 특강을 열어달라 요청하여 고심 끝에 ‘얼리버드 방학특강’을 개강하게 되었다”며 “한 달의 공백을 기회라고 생각하고 알차게 공부해 나간다면 분명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일대일 개별지도식 수업으로 초등부와 중등부, 고등부 학생들의 잇따른 성적 향상을 이끌어낸 하이원학원은 고등(상)ㆍ(하), 수1, 확률과 통계 등 다양한 겨울특강도 함께 개설했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특강 계획을 통해 학생들의 성적 상승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