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신 다이어트, 이 달의 최우수지점 ‘예신 일산점’ 선정
예신 다이어트, 이 달의 최우수지점 ‘예신 일산점’ 선정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8.11.09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온 다이어트로 유명한 다이어트 전문업체 ‘예신’은 10월 이달의 최우수지점으로 ‘예신 일산점’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최우수지점 선정은 신규 및 기존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진행됐다. 이번에 선발된 예신 일산점은 예신의 체온 다이어트 및 브랜드 가치를 홍보하는데 많은 기여를 했으며, 예신이 추구하는 체온 다이어트에 대한 전문성 및 자부심으로 브랜드 가치를 이끈 모습이 타 지점의 모범이 되어 10월의 최우수지점으로 등극했다.

예신 일산점 김혜민 원장은 “고객 입장을 먼저 생각해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다 보니 매출은 자연스럽게 증가했고, 가족적인 분위기로 직원들과 함께 즐겁고 열정 넘치게 고객과 마주하다 보니 좋은 결과에 도달한 것 같다”며 “앞으로 예신 일산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까지 책임져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예신 경기 일산점은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7(장항동 859-1번지) 진원프라자 3층에 위치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및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예신 다이어트는 체질과 체형 분석을 기반으로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진행해 체온을 통한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알려진 다이어트 전문업체다. 체온UP다이어트와 1개월 8kg 책임감량제 등으로 유명한 예신은 일주일, 2주, 단기 다이어트 등 어렵게만 생각하는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를 ‘체온 관리’로 도움 주고 있다. 체온 관리를 통해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면역력도 증가시켜 건강관리가 함께 가능하도록 한다.

한편, 예신은 예신 책임감량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최대 5개월 유지 관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달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최대 5개월 동안 300만원 상당의 다이어트 유지관리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책임감량 프로그램에 따라 이벤트 혜택은 상이하다. 예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발급 받은 후 경기 일산점을 비롯해 서울, 부산, 울산, 대전, 인천, 수원 등 전국 26개 예신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