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스터디,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
하프스터디,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07.19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영어 회화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에 힘 입어 다양한 브랜드들이 선보여지고 있는 가운데 광고성 업체들 역시 많아지고 있어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광고 업체들이 영어 브랜드 시장에 합류할 경우 다량의 광고로 품질 저하가 올 수 있으며, 고객들에게 혼선을 주는 등의 부작용이 초래될 수 있다.

이 가운데 하프스터디는 양심적인 영어 업계의 선두주자로 꾸준히 광고보다는 콘텐츠의 질에 힘을 쏟고 있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하프스터디는 광고보다는 콘텐츠 질에 힘을 더 쏟아 높은 기술적 완성도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역시 호평을 받고 있다.

하프스터디는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한 영어 학문의 특성에 맞춰 학습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높은 활용도와 학습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하프스터디는 미국 교과서 기반의 영어학습으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요즘 트랜드에 맞게 학습을 기초부터 실전회화까지 모두 할 수 있다.

이를 증명하듯 하프스터디는 최근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37년 전통의 하프스터디는 ‘2019년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과 ‘2019년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2019년 고객사랑 브랜드대상 4년 연속’, ‘ 2018 대한민국 산업 대상 3년 연속 교육 부문’ 등의 수상 이력을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공신력 있는 영어 학습 업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영어 학습에 대한 꾸준한 인기에 힘 입어 광고 업체 수 역시 많아지면서 주의가 요구되고 있는 가운데 하프스터디는 믿을 수 있는 영어 업체로 보고, 듣고, 말하는 것은 물론 피드백, 개인별 학습 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소비자가 뽑아주신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더욱 믿을 수 있는 학습법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프스터디는 영어와 함께 일본어, 중국어, 한문, 한국사 등의 학습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하프스터디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프스터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