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년 전통을 자랑하는 영어학습기 하프스터디가 소비자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많은 업체들이 영어교육용 상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경쟁도 치열해졌다. 하지만 광고성 상품들이 쏟아지며, 제대로 된 제품을 판별하고 선택하는 것 역시 쉽지 않은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하프스터디는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하며, 영어 학습계 강자의 자리를 굳건히 해 주목받고 있다.
영어학습기 하프스터디는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 및 제품 업데이트로 양질의 콘텐츠 제공에 정성을 쏟으며 고객의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
하프스터디는 왕초보부터 고급 영단어까지 습득하는 ‘단어레벨학습’을 비롯해 교과서 영어, 여행 영어, 비즈니스 영어 등 사용자의 목적과 상황에 적합한 학습 시스템을 제공한다. 더불어 외국인과 1:1대로 말하는 듯한 인공 지능 선생님과의 실전 대화로 영어회화 스킬 역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 학습에 대한 만족도를 극대화한다.
대표적인 어학기로 알려진 제품은 ‘하프스터디’로 타사 제품과 비교해도 월등히 높은 선호도를 자랑한다. 최근에는 하프스터디 주니어와 엄마표 영어 콘텐츠를 무료로 업그레이드 하는 등 효과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좋은 학습 환경 조성에도 힘쓰고 있다.
이를 증명하든 하프스터디는 ‘2019년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또한 소비자의 평가와 전문가 심의를 거쳐 ‘2019년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2019년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등에 선정돼 공신력 있는 영어 학습 업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37년 전통을 자랑하는 하프스터디는 학습 효과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학습관리 시스템까지 갖춘 영어학습기로 소비자의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자사는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과 사후관리 등 기술력을 바탕으로, 학습 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 양질의 영어 학습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프스터디는 영어와 함께 일본어, 중국어, 한문, 한국사 등의 학습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프스터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