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배터리 노혼, 국내 공식 G마켓 스토어 오픈
괴물배터리 노혼, 국내 공식 G마켓 스토어 오픈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10.1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청난 배터리 용량과 빠른 충전으로 인해 '괴물 배터리'로 유명한 노혼(NOHON)이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G마켓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노혼 G마켓 스토어에서는 본사에서 생산된 아이폰, 갤럭시, 샤오미 등 스마트폰 배터리와  노트북/태블릿PC 배터리, QI 무선 고속 충전기, 헤드폰 잭 어댑터, USB 어댑터, 스마트폰용 LCD 디스플레이 터치 스크린 등 정품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기존에 국내 소비자들이 노혼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선 주로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야 했다. 하지만 2~3주 가량 걸리는 긴 배송 기간이 단점으로 꼽혀왔다. 

노혼 G마켓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가격은 알리익스프레스 노혼 공식 스토어와 큰 차이가 없지만, 배송은 1주일 이내로 보다 빠르게 노혼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노혼은 국내에서도 유명하다.  IT기기 관련 커뮤니티와 카페, 유튜버들 사이에서는 빠른 충전과 엄청난 용량으로 '괴물 배터리'로 불려왔다. 유튜브에서 '노혼'을 검색하면 국내 IT 관련 유튜버들이 '노혼 배터리'에 대해 리뷰한 수많은 영상들을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파워블로거들의 리뷰 포스팅도 많다. 

노혼은 스마트폰 관련 제품 전문 글로벌 제조업체다.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다. 2010년부터 스마트폰 배터리를 연구, 제조해온 만큼 숙련된 인력과 전문 지식, 특허 등을 보유하고 있다. 

노혼 관계자는 "최근 한국 소비자들이 급증하면서 자연스레 한국 고객들에게 더 편리하게 노혼 제품을 공급하고자 하는 마음에 G마켓 스토어를 오픈했다"며 "노혼 공식 네이버 블로그도 개설한만큼 보다 적극적으로 한국 고객들과 다가가려고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