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건강 챙기는 '솔가', 코스트코 하남점 로드쇼 행사 진행
환절기 건강 챙기는 '솔가', 코스트코 하남점 로드쇼 행사 진행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9.11.01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9일까지 솔가 인기 제품 12종 판매 및 시식행사 진행, 최대 53% 가격으로 판매

일교차가 큰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환절기에 면역력이 무너지면서 피곤함이나 무력감을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많아지고 있다. 더불어 최근에는 가을과 겨울마다 심해지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로 인해 기관지를 비롯한 건강에 이상신호가 생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전문가들은 환절기일수록 면역력 강화를 위해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통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챙겨야한다고 강조한다. 바쁜 일정으로 매끼 안정된 식사가 불가능한 현대인들은 면역력을 높여주는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통해 영양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가 10월 28일 월요일부터 11월 9일 토요일까지 코스트코 하남점에서 로드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광명점을 시작으로 전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코스트코 솔가 로드쇼는 현장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코스트코 하남점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솔가 로드쇼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여성용 종합비타민을 포함한 솔가 인기 영양제 12종이다. 특히 솔가 로드쇼에서는 대량 구매가 가능한 것은 물론 남녀종합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D, 비타민B, 칼슘, 마그네슘, 아연 등을 소비자가 대비 46~53%의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솔가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솔가의 비타민을 시식하고 체험할 수 있는 로드쇼 행사에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이번 하남점 로드쇼를 비롯해 앞으로도 전국적인 로드쇼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니 솔가 비타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947년 뉴욕 맨해튼에서 탄생해 72년 전통의 프리미엄 브랜드 솔가는 전세계 60여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비타민 브랜드로 건강에 대한 선구적인 연구와 제품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솔가는 미국 완제품, 코셔∙할랄 인증, 최상의 품질을 위한 소량단위 생산, 친환경 갈색 유리병 용기 제작 등 과학과 자연을 기반으로 한 최상 품질의 건강기능제품을 만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