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 녹십자 프리미엄 분유 ‘노발락’, SNS 이벤트 진행
GC 녹십자 프리미엄 분유 ‘노발락’, SNS 이벤트 진행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9.11.06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C녹십자의 노발락 브랜드는 지난 3월 신제품 ‘노발락 골드’를 출시하며, 판매 제품군을 확대했다. 노발락 골드 지니 3단계 제품은 돌이 지난 아이에게도 먹일 수 있고, 신바이오틱스 및 모유에 함유되어 있는 DHA 등 아이성장에 필요한 영양소가 함유된 성장기용 조제식 제품이다.

이와 함께 GC녹십자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브랜드 ‘노발락’의 오는 11월 4일부터 13일까지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C녹십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노발락 SNS 페이지를 통해 매달 1~2건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엄마는 너의 엄마니까”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참여방식은 노발락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좋아요와 댓글로 지정 해시태그를 남기면 된다. 노발락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추점을 통해 노발락 제품 및 프리미엄 육아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강수정 노발락 브랜드 매니저는 “노발락을 팔로우 해주시며 늘 관심가져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진행하는 이벤트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이벤트로 고객들과 소통하겠다”라 말했다. 

한편, ‘노발락 시리즈’는 신제품 ‘노발락 골드’를 포함해 일반분유인 노발락 ‘stage1’∙‘stage2’, 묽은 변을 보는 아기에게 도움을 주는 ‘노발락AD’, 배앓이로 힘들어하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AC’, 자주 토하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AR’, 단단한 변을 보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IT’ 등 총 9가지로 제품군이 확대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