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으로 경제 상황의 불확실성이 오랜 시간 지속되고 있는 요즘, 저마다 안전한 실물자산 투자에 눈을 돌리고 있다. 대표적으로 금 투자를 들 수 있는데, 최근에는 금에 비해 가격대가 낮아 진입 부담이 덜한 은 투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은 투자에 관심 갖는 이들이 가장 먼저 접근하는 곳은 바로 실버바다. 특히 황금색 일색인 골드바와는 달리, 화려한 색채와 그림이 입혀진 실버바는 예술적 감성을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취향에 따라 모으는 재미까지 더한다.
이에 최근 대한민국 국내 은, 금 생산 전문업체 ㈜대성금속(대표 노윤구)은 신윤복 색채 실버바 시리즈의 최신작인 ‘주유청강(舟遊淸江)’을 4년만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단오풍정, 월하정인, 미인도 이어 4년만에 새롭게 출시된 신윤복 색채 실버바 시리즈 ‘주유청강(舟遊淸江)’은 실제 작품인 주유청강의 아름다운 색채미를 보여주기 위해 현대 색채 기술력을 도입해 최대한 생생하게 구현해냈다.
대성금속 관계자는 “4년만에 새로 출시되는 주유청강(舟遊淸江)는 500EA 한정판”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대성금속몰에서는 해외코인 판매도 진행될 예정이며 가격, 매입 등 모든 면에서 고객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고의 정책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대성금속은 KRX금시장 공식 생산업체(품질인증기관 한국조폐공사)이자 ISO9001(품질), ISO14001(환경) 인증을 받았으며, 실버바 뒷면에는 순도와 중량, 대성금속의 로고 심볼, (사)한국주얼리산업연합회에서 인증된 홀마크가 새겨져 있다.
대성금속이 선보인 ‘신윤복(申潤福) 주유청강(舟遊淸江)’은 2019년 11월 21일 11시부터 대성금속몰에서 판매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