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루랩 러시아 5대 편집샵 골드애플(gold apple) 진출확정
바루랩 러시아 5대 편집샵 골드애플(gold apple) 진출확정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11.2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바루랩에서 러시아 내 5대 화장품 리테일러 중 하나이며, 뷰티, 퍼퓸 부문 1위인 골드애플(GOLD APPLE) 내 오프라인 편집샵 입점 및 수출계약을 성사해 내년 1월부터 러시아 전역에서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바루랩은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순한 성분으로 피부가 얇은 러시아인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혹한 추위의 러시아 환경에서 필요한 요소인 강한 보습력과 뛰어난 지속력을 인정받아 세계의 명품 뷰티 브랜드들이 모여있는 러시아 프리미엄 화장품 리테일샵인 골드애플에 수월하게 입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바루랩은 “러시아 내 케이뷰티(K-Beauty)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시점에서 러시아 최대규모의 리테일샵인 골드애플에 입점해, 케이뷰티 시장을 활성화하는데 이바지한 것 같아 영광이다”라고 전했다.

㈜비앤케이에서 출범한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바루랩은 2002년 대한민국 최초 안티에이징 센터 ‘파르베’ 출범을 시작으로, 17년에 걸쳐 18만명이 넘는 고객을 시술하고 관리하며 쌓은 기술과 노하우로 바루솔 4종 기초스킨케어 제품과 클레이 마스크팩, 클레이 클렌징폼 등의 제품을 출시했으며, 뛰어난 기능성과 안전한 성분으로 인정받은 브랜드이다.

현재 바루랩은 현재 미국, 호주, 싱가폴, 캐나다, 일본과 중동지역 국가들 등 21개 국가에 수출 중이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로 도약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