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 프랜차이즈 ‘오늘애김밥’이 글로벌 기업 SM엔터테인먼트 본사가 있는 청담동 SM타운 1층 내 SMTOWN &CAFE와 협업하여 김밥, 떡볶이, 튀김(이하 김떡튀) 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김밥 창업 오늘애김밥은 SMTOWN &CAFE가 오랜 시간 동안 전국의 맛집을 조사하고 고심해 선정한 브랜드로, SM 소속 가수 보아가 좋아하는 메뉴인 김떡튀를 출시하게 됐다. SM 사옥에 위치한 카페는 이용객 특성상 외국인 팬들이 많은 만큼 상당수의 외국인이 오늘애김밥 메뉴를 맛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2018, 2019년 2년연속 ‘한국 브랜드 만족 지수 1위’를 수상한 오늘애김밥은 ‘사랑 가득한 밥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분식 및 식사 메뉴로 가맹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신선하고 정갈한 재료와 특허 받은 김밥 제조 방법으로 만들어져 더욱 특별하고 기분 좋은 맛을 낸다. 기존 김밥보다 탄수화물의 비중을 줄이고, 단백질ㆍ비타민ㆍ무기질은 더해 영양 밸런스에 더 신경을 썼다는 점도 돋보인다.
이외에도 소고기, 김치 볶음, 참치 등을 이용한 주먹밥 메뉴와 한 끼 든든한 식사, 감칠맛 나는 분식도 선보이고 있다. 모든 메뉴는 당일에 공급받은 신선한 식자재를 사용하며, 부담 없는 가격을 장점으로 일상적인 식사나 가족 외식, 간식, 소풍, 포장 등 고객의 편의에 맞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끼로 사랑 받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오늘애김밥은 지속적인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매월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있다. 특히 호텔조리와 외식 대기업 경력 20년 이상의 대표가 현장 경험으로 습득한 실무 기술을 기반으로 가맹점 사업에 발 벗고 나섰다는 점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늘애김밥 문영일 대표는 “신생 외식기업 오늘애김밥이 SMTOWN &CAFE와 콜라보 메뉴를 출시하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될 날을 고대하며 앞으로도 부담 없는 가격의 건강한 음식을 판매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에 본점을 둔 ‘오늘애김밥’은 구리 인창점을 비롯하여 남양주 별내점, 대치 은마점, 포천 일동점, 구파발역점, 위례 창곡점, 해운대 좌동점, 용호 힐탑점 등 8개 지점을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늘애김밥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