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내일은 미스터 트롯’ 대표모델 마스터 안마의자 후원
코지마 안마의자, ‘내일은 미스터 트롯’ 대표모델 마스터 안마의자 후원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0.01.03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코지마 대표모델 안마의자 마스터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코지마 안마의자는 지난 미스트롯 우승자 부상으로 수여돼 많은 관심과 인기를 높인 바 있으며, 이번 ‘미스터 트롯’이 많은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끌며 코지마의 제품의 인기와 판매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미칠 것으로 보여진다.

‘내일은 미스터 트롯’은 지난 2일, 첫 방송에서 최고시청률 14.2%를 기록하여, 첫 방송부터 동시간대 지상파-종편에서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을 제치고 종합 1위를 차지하는 대기록을 써내며,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내일은 미스터 트롯’ 방송 내내 홍잠언, 임영웅, 장민호, 나태주 등 참가자들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내일은 미스터 트롯’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1억 원과 히트곡 제조기 작곡가 조영수의 신곡, 코지마 안마의자 마스터 모델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코지마 관계자는 “마스터 안마의자는 그 이름에 걸맞는 품격과 안마감, 편의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안마의자다. 이번 ‘미스터 트롯’에서 코지마의 가치를 시청자들과 참여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참가자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대회가 마무리 될 때까지 적극 후원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