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클루커스, 클라우드 보안 부문 전략 강화 협력
체크포인트-클루커스, 클라우드 보안 부문 전략 강화 협력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1.0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돔9을 클루옵스에 탑재하는 전략적 MOU 체결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체크포인트소프트웨어테크놀로지스지사장 이은옥)와 클루커스(대표 홍성완)가 클라우드 보안 부문의 전략 강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클루커스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자사의 클라우드 관리 포털 클루옵스(ClooOps)에 체크포인트의 멀티클라우드 보안관리 솔루션인 돔9(Dome9)의 일부기능을 탑재해 이를 클루옵스의 기본기능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클루커스와 체크포인트는 기술적 협력을 통해 솔루션 개발을 완성하고 한국 시장 개척을 위해 공동 마케팅 및 영업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클루커스 홍성완 대표는 “클라우드 시대에 보안은 가장 중요한 부문 중 하나다. 클라우드 공급업체들이 기본적인 보안 요소가 포함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보안을 중요시하는 기업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엔 부족했다”며 “이번 체크포인트와의 협업을 통해 이러한 부분들을 보완할 수 있게 돼 사용자들에게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클루커스는 앞으로도 고객의 관점에서 클라우드 기술 부문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체크포인트코리아 이은옥 지사장은 “이번 클루커스와의 협업은 사용자들에게 글로벌 수준의 클라우드 보안 전문 솔루션을 통해 안전한 클라우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전환점이 될 것이다”며 “체크포인트는 돔9과 워크로드 보안, CASB 솔루션을 통합한 ‘클라우드가드’ 플랫폼 포트폴리오도 갖추고 있어 갈수록 클라우드 중심으로 변화되고 있는 기업 업무환경에서 완전무결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