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압 다리 마사지기 ‘투인원 마사지기’, 리뉴얼 기념 40% 할인 행사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 ‘투인원 마사지기’, 리뉴얼 기념 40% 할인 행사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0.02.06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은 ‘제2의 심장’이라고 불릴 만큼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러한 사실이 많이 알려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발과 다리 건강을 챙기는 이들은 많지 않다. 특히 하루 종일 서있는 직업을 가진 경우 발과 다리에 무리가 갈 수 있어 각별히 주의해야 하는데, 바쁜 일상을 살아가고 있는 이들에게 다리 관리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때 다리 마사지기와 같은 제품을 사용하면 하체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다리 마사지기는 작동 방식에 따라 다양한 종류로 구분된다. 따뜻한 열로 안마 효과를 극대화하는 온열마사지기, EMS 전기 자극으로 근육 이완 및 수축을 돕는 저주파마사지기, 그리고 부드러운 공기 압력으로 마사지하는 다리 공기압 마사지기다. 그 중 다리 공기압 마사지기는 발과 다리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져 오래 서있는 직업이나 피로를 느끼기 쉬운 부모님 선물로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언니의 식탁에서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 ‘투인원 마사지기’ 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에서는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받아볼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무료 배송 및 1년 무상 A/S를 보장한다.

투인원 마사지기는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마치 손으로 마사지하듯 발 전체를 에어포켓으로 감싸 공기압으로 압박을 반복하며 마사지하고 발바닥은 지압돌기가 회전하면서 적정량의 자극을 준다. 발바닥부터 발등까지 섬세한 마사지가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 투인원 마사지기는 부위별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한다. 발바닥의 경우 롤러지압을 진행하며, 아킬레스건은 지압, 종아리는 에어커프로 마사지한다.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자극으로 큰 근육은 물론, 작은 속근육까지 놓치지 않고 마사지해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종아리에 사용 가능한 종아리 커프는 단순히 기기에 연결하는 것만으로도 마사지를 할 수 있다. 종아리와 발 마사지를 함께 받아볼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종아리 커프만 단독 사용 가능하다. 맞춤형 에어커프로 종아리 둘레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용이하며 종아리뿐만 아니라 팔, 팔뚝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투인원 마사지기는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하도록 직관적인 조작 설계를 적용했다. 쉬운 조작법으로 전원 ON/OFF, 안마모드 설정 등의 기능 사용이 편리하고 콘센트 연결 방식으로 어디서든 사용해볼 수 있다. 또한, 발 커버가 지퍼로 되어 있어 탈부착이 용이하며 분리 후 세탁으로 청결 관리 역시 간편하다.

언니의 식탁 관계자는 “같은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라 하더라도 제품마다 성능이나 품질, 가격대, 사후관리 여부 등이 다르므로 구매 시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며, “현재 투인원 마사지기 리뉴얼 이벤트를 통해 할인 및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언니의 식탁’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