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상식', 갤럭시S20, LG V50S 가격 이벤트에 A90 재고 정리 시작
'스마트상식', 갤럭시S20, LG V50S 가격 이벤트에 A90 재고 정리 시작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0.04.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다음달 출시 예정인 80만원 가격대의 매시 프리미엄 스마트폰 디자인을 공개했다. 

이 모델은 LG G9씽큐라는 명칭으로 알려졌으나 얼마전 LG전자가 G시리즈를 없애고 새로운 브랜드 이름이 붙을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LG전자가 공개한 디자인 렌더링에 따르면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물방울 카메라로 카메라가 가로로 배치된 기존 G시리즈와 달리 후면 카메라 3개와 플래시를 세로로 배치해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한 모습을 나타낸다. 

또한 전면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완만하게 구부린 3D 아크 디자인을 처음으로 적용했고 뒷면 커버도 동일한 각도로 적용되어 아래에서 보면 가로로 긴 타원형 모양을 구현하고 있다.

LG전자 측은 한 손에 착 감기는 촉감을 강조했다고 설명했으며, 디자인과 합리적 가격을 내세워 시장을 공략할 계획을 전했다.

이 가운데, 스마트폰 전문 할인 카페 스마트상식에서 갤럭시S20, LG V50S ThinQ(씽큐), 갤럭시A90등 다양한 스마트폰에 최대 100프로까지 할인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가장 관심도가 높은 최신 스마트폰 모델 갤럭시S20, 아이폰11, 갤럭시노트10, LG V50S 기종의 구매 시 소비자들에게 최대 50% 특별 할인을 지원하고 있으며, 갤럭시S20, 갤럭시노트10 60만원대, 아이폰11, LG V50S 40만원대로 판매 중이다.

특히 최대 100% 할인률을 제공하는 갤럭시A90 5G 모델은 번호이동, 기기변경 모두 0원대로 구매할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이외 공짜폰으로 구매할 수 있는 모델은 아이폰7, LG Q9 모델부터 SK 키즈폰, 쿠키즈미니폰, KT 네이버 아키폰, LG U+ 카카오리틀프렌즈폰3 등 키즈폰 모델까지로 확대되어 있어 학생폰, 효도폰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스마트상식 관계자는 "요즘 스마트폰 정책 변동이 많아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스마트폰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빠른 타이밍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라며 "자사에서는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SK, KT, LG U+(유플러스) 3사 통신사 모든 스마트폰의 가격을 최대 할인가를 제시하고 있으니 스마트폰을 교체하고 싶은 소비자라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빠른 신청을 하시길 권한다"라고 전했다.

갤럭시S20, LG V50S, 갤럭시A90 스마트폰 특가, 가격 할인 성지, 요금제 추천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상식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