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에는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날 등이 유명하지만 또 하나의 뜻깊은 날이 존재한다. 바로 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로 지정된 '성년의 날'이다.
성년의 날은 청소년에서 성년이 된 것을 축하하는 날로 일생에 단 한번만 맞이하는 기념일이라는 점에서 특별하다. 이에 사람들은 이날 특별한 선물을 통해 성년이 된 것을 축하해준다.
성년의 날 선물로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은 장미꽃, 향수, 립스틱 등이 있다. 비교적 가격대가 크게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이제 막 성인이 된 친구들이 사용하기 알맞기 때문이다.
올해 성년의 날 선물로 향수나 립스틱을 고려하고 있다면 샤넬의 ‘레 조 드 샤넬’ 향수와 ‘루쥬 코코 플래쉬’ 립스틱을 추천한다.
‘레 조 드 샤넬’은 파리-베니스, 파리-도빌, 파리-비아리츠, 파리-리비에라 총 4가지 향으로 이루어져있다. 향이 부담스럽지 않고 가벼운 공기와도 같은 향조를 형성해 남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프레시한 향수다.
4가지 향 중 ‘파리-도빌’은 상쾌한 숲의 향, ‘파리-비아리츠’는 시원한 바다&물의 향, ‘파리-베니스’는 따뜻한 오리엔탈의 향, ‘파리-리비에라’는 빛나는 플로럴의 향이다. 특히 ‘파리-베니스’는 네롤리와 바닐라 향이 만나 달콤하고 따뜻한 향의 시트러스 계열로 이제 막 성인이 된 친구들은 물론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향수다.
강렬한 컬러, 빛나는 샤인 효과와 함께 바르는 순간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루쥬 코코 플래쉬’ 립스틱도 성년의 날 선물로 제격이다.
고농축 피그먼트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단 한번의 터치로 강렬하고 선명한 컬러를 표현해준다.
누드, 오렌지, 로즈우드, 핑크, 푸시아, 플럼, 다크 초콜릿 그리고 레드의 24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이 다양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골드 시스루 캡의 특별한 패키지가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이 중 루쥬 코코 플래쉬 91 보헴의 라즈베리 핑크 컬러와 92 아무르의 석류 핑크 컬러는 출시 이후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성년을 맞이하는 주변 지인들에게 빛나는 20대의 첫 출발 선물로 향수나 립스틱을 고려해보면 된다.
한편, 샤넬의 ‘레 조 드 샤넬’ 향수와 ‘루쥬 코코 플래쉬’ 립스틱은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샤넬 뷰티 부티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