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용품 제작 전문 업체 ‘디케이몰’은 트렁크매트 전문 브랜드 ‘칸(KHAN)’에 이어 프리미엄 브랜드 ‘크립톤(KRYPTON)’을 런칭하고 다용도 신발 수납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미 많은 관심을 받았던 신발 수납함이 소비자의 소리에 귀기울여 장점은 더하고 단점은 보완한 크립톤만의 제품으로 출시된 것이다.
기존의 신발 수납함이나 트렁크 정리함의 경우 다소 부실해 보이는 내구성과 주행중 수납함 쏠림 현상을 추가적인 벨크로 구매를 통해 잡아줘야 하는 아쉬움이 있었으나 크립톤에서는 더욱 견고한 소재와 수납함 하부에 달린 미끄럼 방지 패드를 통해 이러한 단점을 모두 보완했다.
또한 크립톤 신발 수납함은 대(大), 소(小) 2가지 사이즈를 통해 선택폭을 높였으며, 대형 기준 4개, 소형 기준 2개의 신발 수납할 수 있고 최대 350mm 사이즈까지 수납이 가능하다. 아울러 투명 덮개를 통해 일일이 열어보지 않고 수납함 내부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손잡이를 통해 편리함과 이동성을 더했다.
크립톤 관계자는 "크립톤 신발 수납함은 사이즈가 2가지로 나와 자동차 및 일반 가정의 모든 공간에 적절하게 배치할 수 있다. 승용차 및 SUV 등 어떠한 차종에도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면서 "신발 및 세차, 레저용품 등을 사용 목적에 따라 더욱 안전하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고 그만큼 큰 짐을 수납할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고 말했다.
특히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보관이 용이하고, 조립이 쉽고 간편해서 언제든 재조립하여 사용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보다 높은 가치를 더하는 브랜드’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는 크립톤은 신발 수납함 외에도 내비게이션 필름, 차종별 몰딩까지 다양한 자동차 용품을 직접 3D스캔하여 디케이몰 연구·개발팀에서 제작하는 브랜드로, 유통 과정을 최소화하여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크립톤의 다양한 자동차 용품은 디케이몰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