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맥북수리 전문 맥툴즈, 침수세척 및 수리비용 할인이벤트 진행
아이패드∙맥북수리 전문 맥툴즈, 침수세척 및 수리비용 할인이벤트 진행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0.07.27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더워진 날씨와 장마로 인해 각종 전자기기 및 제품들의 음료 또는 액체 침수가 사례가 늘고 있다. 전자기기의 경우, 침수로 인한 수리가 쉽지 않은 만큼 사용자들의 각별한 주의를 요한다. 맥북, 아이패드, 애플워치 역시 마찬가지다. 

이에 애플제품 전문 사설수리점 맥툴즈에서 침수로 인한 세척 및 점검 서비스비용 할인을 진행한다.

맥툴즈 관계자는 “가방 속 제품이 비에 맞아 침수가 되거나, 음료를 마시다 쏟아 침수세척 및 수리를 의뢰하는 고객이 많아졌다. 제품이 침수가 되었다면, 최대한 신속하게 전원을 차단한 뒤 전문 수리점을 방문하는 게 가장 좋다. 무리하게 충전기를 연결하거나, 드라이기를 통한 건조는 오히려 전자기기에 악영향을 미쳐, 고장이 더 심해질 수 있다”고 전했다.

맥북부터 아이패드 수리, 아이맥, 애플워치, DJI드론 수리 등 애플 전제품수리를 진행하는 맥툴즈에서는 전문장비를 통한 침수세척 및 점검을 통해, 최대한 신속하고 저렴하게 수리를 진행하며, 맥북, 아이패드 배터리교체 및 액정수리 등의 서비스가 당일 가능하다.

이외에도, 아이맥수리, 12인치 뉴맥북, 터치바13, 15인치 모델을 포함해 맥북 프로그램 설치, 맥북윈도우설치(윈도우7, 8, 10 설치), os설치, 애플컴퓨터(맥북에어, 맥북프로, 맥북프로레티나, 맥미니 수리, 업그레이드) 전 기종을 취급하며 중국심천에 본사를 두고 있어 자체 물류네트워크를 통해 정품부품들을 중간 유통과정없이 바로 공급받아 최대한 신속하고 저렴한 수리를 진행한다.

이어 맥툴즈 관계자는 “맥툴즈 본사는 경기도 일산에 위치에 있다. 홍대, 강남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더불어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수리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에서도 택배접수가 많이 되고 있다. 맥툴즈 홈페이지를 통해 전화상담 및 카카오톡 상담서비스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