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온열기’ 스쿱 뉴 히팅패드, 업그레이드 사양으로 재출시
‘아는 형님 온열기’ 스쿱 뉴 히팅패드, 업그레이드 사양으로 재출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0.11.23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스쿱의 '뉴 히팅패드'가 등장해 출연진의 이목을 끌었다. 

투수 김광현과 야구 코치 겸 타자 홍성흔이 출연한 이날 방송 촬영 현장에서는 스쿱의 접이식 온열기 제품인 ‘뉴 히팅패드’를 이용해 따뜻한 촬영 환경이 조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아는 형님 방송에 등장한 스쿱 뉴 히팅패드는 2019년 출시 후 누적 판매 2만 건을 달성하며 2020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사양으로 재출시된 제품이다.

기존 제품보다 5cm 넓어진 사이즈로 다리 전체의 보온 효과를 높였으며, 심플한 버튼식 타이머로 원하는 시간만큼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특히 자동 전원 차단 기능으로 제품이 넘어져도 화재 등의 위험이 없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기존 전기난로의 단점인 건조함, 과열 위험을 원천 차단하였고 난연(難燃) 소재를 사용해 어린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3단으로 접어 보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스쿱 뉴 히팅패드 사업본부 관계자는 "인기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나온 뉴 히팅패드는 난방 공급이 원활히 되지 않는 사무실이나 학교, 난방비를 절약하고자 하는 가정집 등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스쿱은 2020 뉴 히팅패드 출시를 기념해 상품 구매 시 고급 무릎담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