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자사의 중동 및 아프리카 법인인 ‘베스핀글로벌MEA’가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에서 올해의 ‘AWS 데브옵스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의 중동아프리카 법인인 베스핀글로벌MEA(Middle East and Africa)는 2019년 5월에 설립됐으며 AWS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이자 웰-아키텍티드 프로그램 파트너이다.
이 회사는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대표적인 클라우드 MSP로 자리 잡고 있으며, 올해 8월에는 ‘AWS 데브옵스 컴피턴시’를 취득하여 이 지역에서 AWS 기술에 대한 전문성과 서비스 역량을 인정받았다. 또한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고객에게 전문 지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AWS 마켓플레이스 컨설팅 파트너 프라이빗 오퍼에 가입하기도 했다.
베스핀글로벌 MEA는 Bespin Global MEA는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지역 약 10억명 대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DMN Global과 세계 최초로 인터넷 사업자 대상 어린이 보호를 위한 SaaS서비스를 제공하는 KIDZONET을 비롯해서 이미 많은 기업들에게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한주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클라우드 시장에서 베스핀글로벌의 글로벌 기술력과 역량을 이번 수상으로 인정받게 되었다.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에 진출하거나 준비하는 국내 기업들에게도 클라우드 기반의 다양한 IT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