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바, OSI소프트 인수완료
아비바, OSI소프트 인수완료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3.24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포먼스 인텔리전스’ 실현 위한 데이터 리더십 강화
크레이그 헤이먼 아비바 CEO
크레이그 헤이먼 아비바 CEO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아비바(한국대표 오재진)가 OSI소프트의 인수를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인수 규모는 50억달러(약 5조 9300억원)이며 이를 통해 점차 가속화되는 산업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세계적 수준의 아비바 산업용 소프트웨어와 OSI소프트 데이터 관리가 결합된 포트폴리오를 통해 ‘퍼포먼스 인텔리전스(Performance Intelligence)'의 실현이 가능할 전망이다. 

‘퍼포먼스 인텔리전스’는 보다 큰 운영 민첩성과 탄력성을 제공하고 정보와 인공지능(AI)을 인간의 통찰력과 연계해 더욱 빠르고 정확한 의사결정을 구현한다. 아비바의 산업용 소프트웨어와 OSI소프트 파이시스템의 결합은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통합 데이터 기반을 구축한다. 고객은 이를 통해 산업 라이프사이클 전반의 비즈니스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조직 생산성과 운영 민첩성에 대한 신뢰도 높은 데이터 획득이 가능하다. 

크레이그 헤이먼 아비바 CEO는 "아비바와 OSI소프트는 산업용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재정의하고 있다"며 "퍼포먼스 인텔리전스를 통해 대담하고 새로운 시각으로 데이터 세계를 바라보고 복잡한 밸류체인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한편, 비즈니스의 가치 및 지속가능성을 개선할 수 있다것"고 말했다. 

OSI소프트의 설립자인 J.패트릭 케네디 박사는 "고객은 OSI소프트가 아비바와 협력해 시야를 확장하고, 고객들에게 전달할 비즈니스 가치를 향상시키는 영감의 원천"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