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이소정 신임 아시아태평양 총괄 사장 선임
팀뷰어, 이소정 신임 아시아태평양 총괄 사장 선임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12.01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소정 팀뷰어 아시아태평양 총괄 사장
이소정 팀뷰어 아시아태평양 총괄 사장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팀뷰어가 중국, 일본, 인도, 호주, 뉴질랜드를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에 이소정 신임 사장을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이소정 사장은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전문가로서 팀을 구축하고 이끄는 데 능력을 인정받아 팀뷰어에 합류하게 되었다.

팀뷰어는 아시아태평양 총괄 사장이라는 신임 직책에 이소정 사장을 선임, 이를 중심으로 아태지역 비즈니스 확장에 나선다. 이 사장은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에 초점을 맞추고 아태지역 주요 시장 내 팀뷰어의 성장을 주도할 계획이다. 특히, 다이렉트 세일즈뿐만 아니라 아태지역의 채널 파트너, 유통업체 및 리셀러와 같은 제휴 생태계 개발을 포함해 모든 시장 출시 활동을 총괄한다.

팀뷰어의 올리버 스테일 CEO는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어낸 이 사장의 경력, 검증된 리더십, 시장 요구사항에 대한 광범위한 노하우는 팀뷰어의 아태지역 사업 확장을 실현하고 성과를 주도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사장은 “팀뷰어는 가치를 창출하는 제품, 글로벌 입지 및 매력적인 내러티브를 갖춘 훌륭한 회사다. 강력한 기업 가치를 공유하는 국제적이고 다양한 배경을 가진 팀뷰어에 합류하게 됐다”며, “고객의 비즈니스를 디지털로 전환하고 최적화하는 과정을 지원하는 것이 팀뷰어만의 과제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팀뷰어의 성공 사례의 일부가 되어 아태지역 비즈니스 성장을 적극 주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