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올 해로 8회째를 맞이한 “2015년 대구국제바디페인팅 페스티벌” DIBF AWARDS은 8월 29일부터 30일까지 2일간 7천여 평의 천연잔디로 이루어진 국내 최대 규모의 단일 야외공연장인 코오롱 야외음악당에서 진행 되었다. "청춘의 꿈"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대회에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러시아, 중국 등 9개국에서 총 51개 팀이 참가하여 열띤 경연을 펼쳤다.
이번 DIBF Bodypainting Awards와 DIBF Fantasy Make-up Awards에 참가한 대전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대표 박주희)은 전국 최다출전으로 Bodypainting Awards 입상의 김보경(24)양과 Fantasy Make-up Awards 세계 챔피언 1위 김소영(27), 2위 임의영(15), 4위 이나영(18)양이 각각 입상하였으며, 놀라운 것은 단 1팀을 제외하고 모두 수상의 쾌거를 이루었다는 것이다. 아울러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대전캠퍼스는 본 대회의 2년 연속의 챔피언의 영광을 누렸다.
2위 수상자인 임의영(15)양은 지난 2013년 최연소 수상자인 본원 소속의 하유나(16)양에 이어 2015년 최연소 수상자로 본 대회 관계자는 물론 미용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주희 대표는 “이번 대구국제바디페인팅 페스티벌에 참가하기 위해 수강생들이 많은 연습과 노력을 하였는데 좋은 결과가 있어 매우 기쁘다.” 며, “앞으로 수강생들의 역량을 키우는 대회참여와 다양한 현장실습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본 대회로 우수한 교육 진행을 인정받은 대전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메이크업 (3급,2급,1급) ▲네일아트 (네일국가자격증,네일연구,살롱젤) ▲피부미용 (피부국가자격증,실무과정) ▲헤어 (헤어국가자격증,실무,업스타일) ▲스타일리스트 ▲특강과정 (속눈썹자격증,헤나,왁싱)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전캠퍼스의 모든 강사진이 대학교 강사로 구성되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더 자세한 입상관련 문의는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대전캠퍼스 홈페이지(daejeon.atelierkorea.com)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