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먼, 온라인 쇼핑 트렌드에 맞는 쇼핑몰 개발
카이먼, 온라인 쇼핑 트렌드에 맞는 쇼핑몰 개발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2.02.2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이먼이 온라인 쇼핑 트렌드에 맞는 쇼핑몰 개발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온라인 쇼핑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비대면이 일상이 되면서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온라인 매출이 오프라인 매출을 앞서면서, 많은 기업들이 앞다투어 온라인 쇼핑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 온라인 쇼핑몰 개발에 뛰어들고 있다. 

온라인 쇼핑 시장에서 효과적으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개발이 필수조건이 됐다. 하지만 온라인 쇼핑몰 개발이 결코 쉽지 만은 않다. 개발을 시작했지만 일정 조율의 문제나 기대 이하의 결과물, 에이전시와 커뮤니케이션의 문제 등 다양한 문제점에 직면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에이전시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 국내에 1만 개 이상의 에이전시 중 좋은 실력, 경험, 책임감, 문제 해결 능력, 커뮤니케이션 능력 등을 두루 갖춘 곳을 선택하기가 어려운 것은 물론, 비용까지 만족할 만한 업체를 찾기란 결코 쉽지 않다. 

고도몰 공식 제휴사인 카이먼은 마케팅 및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퀄리티 높은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있다. 대기업과 중견기업의 온라인 쇼핑몰 신규 개발 및 리뉴얼 프로젝트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카이먼은 모든 프로젝트의 기획, 디자인, 퍼블리싱, 개발 등을 내부의 직원들로만 진행하기 때문에 높은 완성도를 제공한다. 

특히 온라인 쇼핑몰 개발 분야에서 가장 핫한 트렌드인 개인화 서비스 및 선물하기 기능을 자체적으로 개발해 눈길을 끈다. 개인화 서비스는 소비자가 회원가입 후 쇼핑몰을 둘러볼 때 성향 및 소비패턴에 따라 맞춤 상품을 자동으로 추천하거나 메인 화면에 자동으로 나열하는 등의 기능으로, 소비자는 자신에게 적합한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어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매출 확대에도 큰 도움을 준다. 

또한 정기배송 시스템을 자체적으로 개발해 쇼핑몰 제작 시 아이템이나 기업의 요구에 따라 빠르게 적용할 수 있어 코로나 시국에서 매출 확대를 견인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카이먼 관계자는 "특색 있는 화장품, 패션잡화 및 의류 온라인 쇼핑몰을 개발한 경험이 풍부한 것은 물론 만족도가 높은 다양한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다"라며 "평균 12~17년 경력을 갖춘 직원들과 함께 오랜 노하우와 경험과 신규 기술을 접목하여 난이도가 높은 기능도 완벽하게 구현하고 있다. 열린 소통으로 최적의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