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마리아DB 데이터베이스에 백업·복구 기능 제공
아크로니스, 마리아DB 데이터베이스에 백업·복구 기능 제공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2.04.1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리아DB와 파트너십 강화해 백업 기능 확장
아크로니스는 마리아DB 데이터베이스에 백업 및 복구 기능을 제공한다.
아크로니스는 마리아DB 데이터베이스에 백업 및 복구 기능을 제공한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아크로니스(지사장 고목동)는 오픈소스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소프트웨어 기업인 마리아DB와 파트너십을 맺고, 마리아DB 데이터베이스에 백업 및 복구 기능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Acronis Cyber Protect Cloud)용 어드밴스드 백업(Advanced Backup) 팩이 제공하는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여, 서비스 프로바이더(SP)는 마리아DB 관리 기술에 대한 전문 지식 없이도 고객의 마리아DB 데이터베이스에서 가장 중요한 데이터를 백업하여 보호할 수 있게 되었다.

마리아DB 서비스 제공업체는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로 마리아DB 데이터베이스의 전체 또는 세분화된 복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복구가 필요할 때 전체 워크로드를 확인할 필요 없이 데이터와 테이블을 빠르게 탐색하고 복구할 수 있다. 이 세분화된 복구는 인스턴스, 데이터베이스 및 테이블 수준에서 지원되므로 서비스 공급자가 복구시간목표(RTO)를 줄이고 다운타임을 최소화하면서 클라이언트의 가장 중요한 데이터에 안전하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높은 유연성을 제공한다.

아크로니스는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의 백업 및 복구 기능을 마리아DB로 확장함으로써, 기존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 오라클 DBMS 및 SAP HANA, MySQL 을 포함하여 오픈소스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사이버 보호 범위를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 

아크로니스코리아 고목동 지사장은 “아크로니스의 광범위하고 포괄적인 사이버 보호 접근 방식의 일환으로 완전한 데이터 보호를 통해 파트너사인 서비스 제공업체가 고객의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및 시스템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