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가 7월 ‘나의 합격 루틴 인증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합격 루틴 챌린지는 매일 공부한 내용과 다짐을 기록하여 공부 습관을 기르고,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동기부여를 위해 마련된 프로젝트로, 참여 방법은 △공부 흔적을 촬영해 SNS에 오늘의 공부 기록 작성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한 인증글의 링크를 등록하면 챌린지 참여가 완료된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시간을 채우는 공부 방식만으로는 한계가 있다고 판단해 학습 시간 인증 챌린지에서 합격 루틴 인증 챌린지로 개편했다”라며 “조금 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도움 되는 방식을 찾아 백지 복습법을 할 수 있도록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2019년 1월 1일 이후 유료 결제 이력이 있는 메가랜드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20번 인증 달성에 성공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테를 제공한다. 또한 각각 1명을 추첨해 삼성 갤럭시탭, 갤럭시워치, 갤럭시 버즈를 증정한다.
10번 이상 인증 달성 시에는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를 전원에게 제공하며, 개수에 상관없이 합격 루틴을 기록한 3명을 선정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10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메가랜드는 오는 하반기 11월 1일 신규 교수 입성을 예고하며, 전속 교수 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