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스쉐어링, 멀티 상담 관리자 양성과정 개설·운영
씨에스쉐어링, 멀티 상담 관리자 양성과정 개설·운영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2.09.1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에스쉐어링(이하 CS쉐어링)이 지난 1일 2022년 인턴파트장 3기, 부실장 양성과정을 개설했다고 14일 밝혔다.

CS쉐어링 서비스는 이커머스, IT, AS를 비롯한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급증하는 고객 상담을 업무량과 운영 환경에 따라 필요한 만큼 빌려쓰는 CS분야의 공유경제 모델이다. 특히 온라인 쇼핑몰이 급성장하며 배송, 반품 등에 대한 고객문의가 급증하고 있는데, 이에 늘어나는 고객 상담을 업무 범위와 고객문의 수만큼 콜, 시간당 수수료로 정산하여 기업 실정에 맞게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인턴파트장 양성과정 3기'은 CS쉐어링 입사 6개월 근속자 또는 경력직 사원에 한해 모수의 2배 이상이 지원하며 내부 임직원은 물론 외부 CS 경력자들의 관심도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CS쉐어링의 커리어패스 과정은 '인턴파트장 과정', '부실장 과정', '실장 과정' 등이 있으며, 이번에 모집한 '인턴파트장 3기' 교육 완수 시 회사 내에서 관리자로 승진 및 채용이 가능하다. 파트장 채용 후 추가로 커리어패스 과정을 이수하면 더 높은 직급으로 승진도 가능하다. 

교육 과정은 관리자로서 필요한 업무 역량에 대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었다. 현업 관리자들의 노하우가 담긴 상담 품질관리, 고객상담 대응하는 방법, 성과 관리 방법, 상급자 및 동료와의 소통방법은 물론, CS쉐어링 대표이사도 직접 강사로 참여해 고위 관리자로 성장할 수 있는 자리관리법, 자기 성장 로드맵 등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였다.

CS쉐어링 관계자는 "기존 CS 아웃소싱, CS도급, CS위탁운영 업체들은 정해진 상담인력 수와, 관리자 수가 정해져 있는 상태로 운영되기 때문에 상담사들이 관리자로 승진할 수 없는 구조이나, CS쉐어링은 '직원의 성장이 곧 기업의 성장'이라는 이념 아래 자사 직원을 경영진까지 키워내기 위한 커리어패스를 운영하고 있다"라며 "CS쉐어러로 명명된 멀티 상담 전문가, CS쉐어링의 상담사들은 감정노동이 아닌 지식근로자로서 CEO의 꿈까지 꿀 수 있는 근로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씨에스쉐어링은 CS업계 최초 신지식인으로 선정된 임지은 대표가 2018년 창립한 비즈니스 혁신기업으로, 20년 이상 대기업, 공공기관 등 100개가 넘는 산업의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가 집약된 CS쉐어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