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전문 메가랜드가 2022년 메가랜드의 신규 입성 교수와 전속 교수를 일부 공개하며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규 입성 교수는 11월 1일에 공개될 예정으로 공법 과목에서 H라는 이니셜로 비밀을 유지하고 있으며, ‘공법의 정점에 서다’라는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또한 부동산학개론 과목에서는 박수현 교수가 공개되었다.
이어 전속 교수로는 민법 과목의 채희대 교수와 중개사법 과목의 황정선 교수가 선정되었으며, 이번 입성된 교수진은 34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부터 메가랜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메가랜드는 교수 공개와 함께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이벤트에서는 응원하기를 작성한 100명을 추첨하여 500만 원 상당의 시그니처특강과 정규특강을 포함한 2022+2023 유료특강 ALL-PASS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새로운 교수진에 대한 기대감과 응원 및 바라는 점을 이벤트 하단에 등록하면 참여 완료된다.
다음으로 SNS 공유 이벤트인 ‘소식을 공유해주세요’는 이벤트 이미지를 다운받은 후 이벤트 URL을 복사하여 SNS 및 공인중개사 카페 등에 전체 공개로 업로드하고, 공유한 게시글의 URL을 등록하면 완료된다. 1인 1회 한정으로 SNS 공유자 전원에게 이디야 아메리카노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SNS 공유왕’ 이벤트는 SNS 및 공인중개사 커뮤니티에 가장 많이 공유한 공유왕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이 증정된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31일(월)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1월 9일(수)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