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치루트, CBT 3차 시작…다양한 상금 풀 제공
아치루트, CBT 3차 시작…다양한 상금 풀 제공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2.10.2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GC NFT 게임 아치루트(ArchLoot)는 최근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에 대한 지원을 시작했다. BNB Chain의 대표적인 혁신 프로젝트로 올해 5월과 8월에 각각 2번의 CBT를 완료했으며 CBT 3은 10월 20일부터 11월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CBT 3에서는 CBT의 첫 단계부터 진화하고 있는 풍부한 콘텐츠가 포함되었을 뿐만 아니라, 게임 내의 사용자 수정 사항을 체인에 로그온할 수 있고 구체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소품과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NFT 기술이 포함됐다.

글로벌 길드 및 플랫폼과의 파트너쉽 지난 몇 개월 동안, 암호화폐 및 GameFi 시장의 큰 변동성은 프로젝트의 성공에 사용자 기반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줬다.

이를 염두에 두고 아치루트는 이제 CBT 3을 시작하고 성장 잠재력을 찾기 위해 전 세계에 많은 web2 및 web3 게이머를 데려올 생태계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다. 이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는 길드 및 게임 관련 플랫폼은 다양한 지역의 주요 web3 게이머 플랫폼들을 가지고 있다.

이번 CBT 3의 모든 참여자는 설문조사를 참여할 수 있으며 $1,000 상당의 상금 풀에 들어가며 아치루트 운영진은 100명의 당첨자는 무작위로 선택할 것이다.

게이머들은 능숙한 게임 기술로 더 많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아치루트 게임은 다재다능한 플레이어에게 PVE, PVP 또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개인 전투 능력이 높으면 일간 및 주간 랭킹 순위표에 들어가면 최대 $120의 상금을 받을 수 있다.

아치루트의 CEO인 Jonathan Ubavicius는 “아치루트는 외계 행성을 배경으로, 모든 몬스터를 플레이어가 직접 만들고 UGC(User-generated content) 특징으로 했다. 사용자의 다양성이 기반으로 제품을 테스트하고 게임 플레이, NFT 시스템, 서버 및 토큰 이코노미 디자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베타 테스트3의 임무이다”라며 “우리는 새로운 유저들이 어떻게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어떤 NFT 신체 부위를 독특하게 결합하고 그에 따라 가장 효율적인 수익 전략을 공식화할지 보고 싶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