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가 공인중개사 합격생을 대상으로 취업 및 창업 지원에 나선다.
지원 내용은 총 3가지로, △직방 온택트중개사 취업 지원 △집토스부동산 취업 지원 △미스터홈즈 창업 지원으로 나누어 이루어진다. 공통적으로 모두 33회 공인중개사 메가랜드 합격생에 한하며, 신청 기간은 이달 23일(금)까지다.
직방 온택트 중개사 취업 지원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직방 온택트파트너스 통근 가능자가 지원할 수 있다. 집토스부동산 취업 지원은 1980년 이후 출생자이자 서울, 수원 지역의 직영 부동산으로 통근 가능하며, 자차 소지 또는 구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창업에 대한 지원은 메가랜드 교수이자 미스터홈즈 대표 고상철 교수의 지원으로 진행된다.
이밖에도 메가랜드는 미래 취업 및 창업 계획이 있는 합격자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공인중개사를 위한 네이버 커뮤니티 밴드를 제공하며, 해당 밴드에서 예비 공인중개사를 위한 여러 콘텐츠를 제공하며, 뿐만 아니라 현직 공인중개사 간 네트워킹을 지원한다.
또한 공인중개사 실무 강의를 수강하고 싶어하는 수강생들을 위하여 부동산 실전 교육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 적용 강의로는 ‘포스트 공인중개사 2기’ 혹은 ‘부동산실전교육 올패스’를 20%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