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편입, ‘2023 편입수험서 시리즈 표지 디자인 공모전’ 실시
김영편입, ‘2023 편입수험서 시리즈 표지 디자인 공모전’ 실시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3.01.0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대학편입 브랜드 김영편입이 ‘2023 김영편입 편입수험서 시리즈 표지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최대 상금 100만 원의 이번 공모전은 김영편입 출판이 도서 브랜드 김앤북으로서 새로운 출발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 주제는 ‘김영편입 편입수험서 시리즈 표지 디자인’으로, 편입영어와 편입수학, 기출문제해설집 중 택 1 하여 디자인을 공모할 수 있다. 

공모전 접수는 오는 13일(금)까지며, 남녀노소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 작품 제출은 공모전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1차 발송(JPG 또는 PDF 파일)하며, 수상자에 한해 2차로 원본 파일을 제출한다. 

수상자는 30일(월) 김앤북 홈페이지에서 공지하며, 수상자에게는 △대상(1명) 상금 100만 원 △우수상(1명) 상금 50만 원 △입선(2명) 상금 20만 원 등과 함께 상장을 수여한다. 출품 작품의 수는 제한이 없으며, 공동 작품의 경우 3명 이하로 인원이 제한된다.

김앤북은 편입수험도서 출판 전문 김영편입과 취업실용도서 출판 전문 엠제이씨북스가 병합된 브랜드로,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출간하고 있다. 편입교재 외에도 컴퓨터/IT 관련 교재, 미용사/사회복지사 등 전문 자격 수험서까지 출간하는 종합출판사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오랜 기간 축적한 방대한 자료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전문 연구진들의 교재 개발을 비롯해 실제 시험과 유사한 형태의 문항들을 지속해서 개발하고 있다.

김영편입 관계자는 “김영편입 공모전은 종합출판사로 거듭나는 김앤북의 출발을 알리는 동시에 업계 선두 김영편입의 위상을 표현하기 위해 개최됐다”며 “김앤북은 이번 공모전을 편입부터 컴퓨터/IT, 자격증, 뷰티, 수험서 등을 아우르는 종합 출판∙도서 브랜드로 성장하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