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美 ‘RSAC 2023’서 제로 트러스트 솔루션 알린다
지니언스, 美 ‘RSAC 2023’서 제로 트러스트 솔루션 알린다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3.04.21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언스는‘RSAC 2023’에 참가해 제로 트러스트 보안 솔루션인 ‘지니안 ZTNA’를 선보였다.
지니언스는‘RSAC 2023’에 참가해 제로 트러스트 보안 솔루션인 ‘지니안 ZTNA’를 선보였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지니언스(대표 이동범)가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사이버 보안 컨퍼런스 ‘RSAC 2023’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는 ‘스트롱거 투게더(Stronger Together)’를 주제로 서로의 다양한 지식에 기반하여 진화하는 위협을 막고 해결하는데 상호 협력하는 것이 주요 골자다. 

지니언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제로 트러스트 기반으로 변화를 준비하는 기업들에게 ‘지니안 ZTNA(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엑세스) 도입의 가장 실용적이고 근본적인 방법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지니안 ZTNA’는 IT와 보안 환경을 위한 아키텍처로 정보 통제기능을 강화한 제로 트러스트 솔루션이다. 모든 것을 지속적으로 검증하고 대응한다는 원칙을 기본으로 한다.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과 연결지점을 보호하며 지속적인 검증 과정을 거쳐 비즈니스의 연속성을 확보해 준다.

지니언스는 미국법인 주관으로 단독 부스로 참여한다. 고객 체험관을 운영하며 라이브 데모를 통해 원격·클라우드는 물론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환경의 모든 접점에서 보안을 유지하면서 원활하게 엑세스 할 수 있는 기술을 선보인다. 

지니언스 김계연 CTO·미국법인장은 “대규모 사이버 공격 사례 등장으로 각국의 보안 정책이 강화되면서 그 해결책으로 제로 트러스트 모델이 각광을 받고 있다”며 “글로벌 중심으로 기술을 확장하고 대표 고객을 확보해 시장을 개척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