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쉐프, 자체 최대용량 20Kg 사무실·업소용 직수제빙기 출시
매직쉐프, 자체 최대용량 20Kg 사무실·업소용 직수제빙기 출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3.07.1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 90년 전통의 미국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매직쉐프가 ‘직수관 설치형 제빙기’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올 여름은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되면서 시원한 얼음을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제빙기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직수관 연결을 통해 물 보충 없이 간편하게 24시간 제빙이 가능한 제품이 등장하면서 업소는 물론 사무실과 가정 내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매직쉐프의 직수관 설치형 제빙기는 정수기에 직수관을 연결해 물 보충 없이도 바로바로 얼음을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기본 제빙기에 비해 사용 편의성을 크게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8분에 12개씩 얼음 생산이 가능하며, 일일 제빙량이 약 20kg 수준으로 가정용, 업소용 제빙기 제품 중 최대 용량으로 설계됐다. 

SUS 304 스테인리스 스틸 제빙봉을 적용해 더욱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얼음을 생산할 수 있으며, 얼음 사이즈도 선택 가능하다. 또한 2.6L의 대용량 물탱크와 2kg의 얼음을 보관할 수 있는 바스켓을 갖추고 있다.

특히 직관적인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설정하면 해당 시간에 자동으로 제빙이 시작되며, 버튼 하나로 자동세척 기능이 작동돼 관리도 용이하다.

매직쉐프 관계자는 “대용량 제품 라인업 확대로 올 여름 소비자들의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여름을 이겨내기 위한 필수품인 가정용제빙기, 업소용제빙기, 직수제빙기 구매를 고민 중이라면 매직쉐프 제빙기가 품질과 가격을 모두 만족시키는 대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본 제품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얼음을 자주 사용하는 가정용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대용량으로 업소용, 사무용, 캠핑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