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장기고객 대상 '스포츠 패밀리데이' 개최
LG유플러스, 장기고객 대상 '스포츠 패밀리데이' 개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3.09.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모델이 LG트윈스 야구경기와 LG세이커스 농구경기를 관람하고 있다.
LG유플러스 모델이 LG트윈스 야구경기와 LG세이커스 농구경기를 관람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자사 모바일 또는 홈 서비스 장기고객 대상으로 ‘LG트윈스’ 프로야구 경기와 ‘LG세이커스’ 프로농구 경기에 초청하는 ‘LG 스포츠 패밀리데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모바일 서비스 또는 인터넷과 IPTV 결합서비스를 5년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800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고객은 9월 27일 서울종합운동장 야구장에서 진행되는 LG트윈스 경기와 10월 26일 창원체육관에서 진행되는 LG세이커스 경기에 초청받는다.

또한 경기장 내에서 교환 가능한 간식 쿠폰, LG트윈스/LG세이커스 응원 수건, 스포키 리유저블 백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제공된다.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된다.

임혜경 LG유플러스 요금/제휴상품담당은 “올해 초 진행한 LG트윈스 경기 초청 이벤트에 많은 고객이 참여하고, 만족해 주셨기에 이번 하반기에는 LG세이커스 경기까지 추가해서 패밀리데이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선호하는 경품 증정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