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비, 인도 진출 가속화…아마존 인디아와 파트너십 체결
셀러비, 인도 진출 가속화…아마존 인디아와 파트너십 체결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4.01.1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숏폼 리워드 플랫폼 셀러비(CELEBe)는 아마존 인디아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셀러비는 숏폼을 통해 리워드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운영중인 국내 숏폼 플랫폼이다. 같은 숏폼 서비스들과는 다르게 크리에이터뿐만 아니라 시청자도 영상을 시청함으로써 실시간으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아몬드테크(아마존 인디아 공식 파트너사)를 통한 아마존 인디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제적인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하게 되었다.

아마존은 세계적인 온라인 쇼핑몰과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다. 아마존 인도는 인도에 진출한 아마존 지부로 인도 온라인 쇼핑몰 매출 1위, 인도 전체 온라인 소매 시장의 약 절반이상 차지하고 있으며, 인도를 포함한 총 10개국에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셀러비는 2023년 9월 인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순위 3위를 기록할 정도의 현지에서 인기 있는 앱이다. 셀러비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셀러비는 다양한 강점을 구축하여 국제적으로 더욱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용자는 셀러비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한 포인트는 모바일 앱을 통해 교통페이포인트 댐댐 또는 보상형 토큰 팬시코인(FANC)으로 전환하여 국내 거래소인 빗썸을 포함한 글로벌 거래소 MEXC, Huobi Global, CoinDCX, LATOKEN, COINS PH에서 거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