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셈, 고객 행사서 AI·클라우드 등 제품별 신기술 알렸다
엑셈, 고객 행사서 AI·클라우드 등 제품별 신기술 알렸다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4.09.06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평석 엑셈 대표가 고객 초청 세미나에서 발표하고 있다.
고평석 엑셈 대표가 고객 초청 세미나에서 발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IT 통합 성능 관리 전문 기업 엑셈(대표 조종암·고평석)이 고객 초청 세미나 ‘커넥션(ConnecXion)’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평석 엑셈 대표를 비롯한 주요 임원들이 직접 연단에 올라 회사의 경영 철학과 주요 제품에 적용된 신기술을 발표했다.

먼저 고평석 대표가 ‘Welcome to Data Artist Group’이라는 제목의 발표에서 엑셈의 경영 철학을 설명했다. 고평석 대표는 “엑셈 임직원들은 반복적 훈련과 루틴을 중시하고 자신의 일과 삶의 의미가 무엇인지 생각하며 일한다”며 “이러한 철학자적 태도가 혁신의 원동력”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류길현 전무가 ‘모니터링 혁신을 위한 엑셈의 여정’을 발표했다. 류 전무는 먼저 국내 IT 시장 변화에 발맞춰 IT 시스템 모니터링 패러다임의 전환을 선도한 엑셈 솔루션들의 역사를 조명했다.

DB기술본부의 정동기 상무는 엑셈원을 실제로 도입한 고객들의 성공 사례를 상세히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APM기술그룹의 김범정 이사는 IT 시스템 전구간 연계 분석이 가능한 E2E(End-to-End) 거래 추적으로 APM 시장에 혁신을 불어넣은 인터맥스(InterMax)의 차별화된 모니터링 방법과 성공 사례를 소개했다. 

고평석 엑셈 대표는 “이번 고객 초청 세미나 ‘커넥션’은 철학과 혁신의 공간인 엑셈 사옥에서 진행되어 더욱 뜻깊었다”며 “앞으로 엑셈의 존재 이유인 고객들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고객 친화적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