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초등 전 과목 T클래스(티클래스)가 전국 6개 지역 지사장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T클래스는 하루 60분, 학교 진도에 최적화된 전 과목 커리큘럼을 통해 1:1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스마트 공부방 브랜드이다. 업계 최단기 500호점 돌파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경쟁력을 크게 향상시켰으며, 최근에는 학부모와 원장님의 부담감을 줄이는 무약정 상품을 출시해 사업성이 더욱 좋아졌다.
이번 지사장 모집은 △수도권 △용인시 △안양시 △대전시 △울산시 △제주시의 6곳에서 진행한다. T클래스 지사장은 본사와의 영업 지역 계약을 통해 담당 지역 내 원장 모집과 교실 관리, 홍보를 비롯해 교재 및 콘텐츠 등 물품 공급을 지원하는 역할을 맡는다. 또한, 원장님들에게 교육·경영 지도를 제공하며 T클래스 교실의 영업 활동도 지원한다.
이철연 T클래스 부문장은 “전국에 분포된 T클래스 교실을 총괄 관리하고 각 교실의 활성화를 위해 교육 사업을 함께 선도해 나갈 전국 지사장을 모집한다”며 “본사는 효율적인 교실 운영과 안정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할 것이며, 지사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T클래스 지사장 채용 절차는 간편 신청서 제출, 실무자 면접, 이력서/사업계획서 제출 및 부서장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T클래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사 상담 신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