흩어져있던 양질 핫딜 정보를 하나의 판에서 제공
[아이티비즈] 네이버(대표 김상헌)는 쇼핑검색 강화의 일환으로 국내외 핫딜 상품들을 모두 모아서 보여주는 ‘쇼핑핫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네이버 쇼핑핫딜(http://shopping2.naver.com/hotdeal/)은 쇼핑몰 별로 다양하게 흩어져있던 양질의 핫딜 정보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해, 이용자들은 여러 사이트를 방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더욱 편리하고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국내 대형 쇼핑몰들의 핫딜 정보들뿐만 아니라 쉽게 찾기 힘들었던 소호몰들의 할인 이벤트, 접하기 어려운 해외의 핫딜 정보들까지 모두 담겠다는 것이 네이버 측의 설명이다.
단순하게 상품을 분류하던 것에서 벗어나 해시태그 기능을 도입한 것도 특징이다. 각각의 상품에 여러 가지 해시태그를 붙여 관심 있는 태그의 상품들만 따로 찾아볼 수 있어 미처 생각하지 못 했던 상품까지 볼 수 있는 등 쇼핑의 즐거움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네이버는 이용자들에게 키워드 별로 최적화된 쇼핑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핫딜 정보의 검색 반영도 상반기 안에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